천안아산세종, 대전시와 근접한 천안가구단지 내 믹스무드는 현대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디한 가구들이 300평대의 넓은 쇼룸에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다. 4인용 6인용 8인용 맞춤 세라믹식탁부터 주문제작이 가능한 아쿠아클린소파까지 한눈에 비교하며 따져볼수있는 곳으로 고퀄리티 가구들을 여름맞이 리퍼브제품 전시품 할인 프로모션으로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수있다.

이번 행사는 세라믹식탁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한정수량으로 8월 말까지 반짝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신제품 뿐만 아니라 이태리세라믹식탁, 스페인세라믹식탁 등 기본 할인은 물론 전시상품과 리퍼브 상품은 추가 할인까지 적용된다. 평소에 높은 가격대로 부담스러워했던 소비자에게 좋은 소식이다.

믹스무드에서는 인증서가 분명한 친환경 세라믹식탁이 있어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않는다. 친환경 통세라믹식탁을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2인용부터 8인용까지 원하는 디자인과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친환경 세라믹식탁은 식품, 비식품 전반의 위생과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친환경제품 인증, 항균테스트를 통과한 주방전용 세라믹으로 프리미엄 친환경 세라믹식탁을 제작한다. 수입처와 제작과정, 자체유통과정을 가구전문가를 통해 분명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 신뢰할수있으며 자체유통을 통해 프리미엄 친환경 식탁을 만나볼수있는 곳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믹스무드 관계자는 "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경제를 살리기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믹스무드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쇼룸 내 모든 가구들을 큰 폭의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여름맞이 할인행사로 고퀄리티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는 좋은기회이다 " 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믹스무드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블로그, 전화방문으로 확인할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