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시간 장인정신으로 질 좋은 원목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목가구 공장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는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축소하고 보다 합리적인 소비자 직거래를 통해 만족할만한 가격과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 정찰제를 통해서 누구나 동일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신혼가구, 혼수가구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우드테라피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특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생활로 인해 재택근무와 홈스쿨링이 늘어나면서 원목책상은 물론이고 원목책장이나 편수책상 등 다양한 서재가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간에 맞춘 여러 시리즈의 가구들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은 물론 1:1 맞춤 제작을 통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이번 특가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작은것 하나까지 깐깐하게 섬세하게 제작하는 우드테라피의 원목가구는 산지에서 양질의 목재까지 직접 챙기며 우수한 AA 등급의 목재로 제작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연 AURO 오일을 사용해 마감하면서 원목 고유의 좋은 기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서랍의 바닥이나 장롱의 뒷면 등에도 원목을 사용해서 마감하는 우드테라피는 고객 주문후 맞춤 제작 시스템으로 사이즈 조절은 물론 디자인이나 목재 변경, 옵션 변경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수제 맞춤 가구 전문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원목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직판하기 때문에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면서 "업계 최고 수준인 3년 무상보증과 15년 AS 시스템을 끝까지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약속드리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우드테라피의 이번 신혼가구 및 입주 특가 행사를 통해 개포 래미안 강남포레스트,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등 최근 입주가 진행중인 고객들이 더욱 좋은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다양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게시판 및 네이버 톡톡 상담 등을 통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