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릉3기신도시의 직접적인 수혜를 입을 곳으로 평가받고 있는 원흥지구에 혁신 설계를 도입한 창릉오피스텔이 들어선다.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일원에 들어서는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기본적인 입지 조건 외에도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전망부터 공간 활용 측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이 곳은 바람물공원과 북한산을 비롯해 앞으로 예정된 창릉호수공원의 멋진 전망도 조망할 수 있는 곳에 자리잡게 된다.
 
창릉 더하이브 내의 모든 세대에서는 자연과 도심 조망이 완벽하게 확보되어 사계절 어느 때나 쾌적한 전망을 바라보며 삶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일부 세대는 테라스가 있어 더욱 이 같은 자연환경 상의 이점을 누리기 쉬워 보인다. 물론 테라스가 없는 세대라도 지상 2층에 있는 테라스정원과 옥상에 조성될 정원에서 휴식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충분히 힐링하기 용이하다.
 
이에 더해 설계면에서도 혁신된 모습이 돋보이는데, 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해 새집증후군의 염려를 최소화하고 있는 점이나, 미니멀한 모던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인 점이 바로 그 것이다. 여기에 안전 특화시스템을 도입해 각층 엘리베이터 홀 별로 방범도어가 설치되는 등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하고 있는 모습이다.
 
가구 내부 공간 역시 수납 설계에 신경 써 거실과 침실을 분리하는 1.5룸 설계에 빌트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에 특화된 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별도로 전 세대에 개별 창고를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창릉 더하이브 분양 관계자는 “확실한 미래가치와 GTX-A노선 창릉역(가칭) 구간 및 고양선 신설 등 다양한 개발 이슈가 자리하고 있어 주목할 만한 곳”이라고 소개하며 “몰세권과 역세권, 숲세권이 하나로 합쳐진 올(ALL)세권이라 불리기에 손색없는 조건”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한편 창릉 더하이브는 창릉신도시 주변 주거벨트를 이루고 있는 덕은지구 및 항동지구, 삼송지구, 원흥지구 일대에서 가장 화제를 모으는 소식으로 현재 분양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 지하 5층 ~ 지상 13층 규모로 192실의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A타워가 있으며, 지하5층 ~ 지상14층 높이로 건설되는 B타워에는 234실의 오피스텔 및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상세한 내용은 분양 홍보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