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분당가구거리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포켓스프링매트리스 등 주요 침대매트리스 품목에 대해 소비자가 20~44% 할인율을 적용하는 슈퍼세일8 할인행사를 8월 한달간 진행 중이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는 킹스다운매트리스, 템퍼프레임 등 미국 현지의 인기브랜드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이천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슈퍼세일8은 고급 매트리스 제품들이 대거 할인가에 공급되는 만큼 고객들은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루모스는 고급 침대매트리스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해 주목받고 있다. 이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또한 루모스는 별도의 프레임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프레임을 저상형 침대, 수납형 침대 등 원하는 형식의 스타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때 침대프레임 제작에 사용되는 원목, 철제 등 소재 선택은 물론 높이나 각도, 크기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공장 원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 부담도 적은 편이다.

여기에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 침대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전국 가까운 매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루모스는 이태리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슈퍼세일8에 대한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