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정품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소비자 감동 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 수상기념해 템퍼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알렸다.

더슬립 매장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멀티숍이며 창고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더슬립에서 금번 진행되는 행사는 8~9월 입주 아파트 마포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등 입주민들 뿐만 아니라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적용되는 할인혜택이다.

템퍼매트리스 전문 매장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전시프레임 최대 70% 할인행사와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패키지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구매고객 포토-방문자 리뷰 작성 시 추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프레임 선택 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스러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때에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6~10%의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판매하여 가격의 부담 없이 정품 수입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1일 1회 소독을 진행하여 매장 내 청결 및 방역 작업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다. 추가 확진세가 보이기 때문에 더욱 더 위생 및 청결에 신경을 쓸 것이며 8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재난지원금, 지역화폐 활용이 가능한 매장이기 때문에 기한 내 방문해 사용하시면 된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