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무더위가 진행중인 가운데 차광을 위해 블라인드나 커튼을 설치하려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제품은 한 번 구입 후 설치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이 중요하다.  

또한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한여름의 경우 커튼 및 블라인드를 이용해서 햇빛만 차단해도 내부 온도가 오르는 속도를 낮출 수 있다. 기능성인 부분은 저렴한 중국산 원단보다 신뢰할 수 있는 원단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된다. 

30년 동안 동대문커튼시장에 있는 업체 ‘민경장식’은 고객의 취향에 맞는 커튼 및 블라인드를 제공하며 동대문 도소매 전문 업체로 알려 진 베테랑 업체이다.

동대문커텐 ‘민경장식’은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거래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 제공하므로 가격경쟁력을 충분히 지니고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국산/수입 소재를 확보했으며 암막, 차르르, 린넨 등 5천가지 이상의 원단직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블라인드 또한 우드, 콤비, 롤스크린 등 여러 형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민경장식’ 매장을 방문하면 여러 샘플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기에 소비자들이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다.

수많은 현장 경험과 시공 사례를 쌓아 온 동대문커튼 ‘민경장식’은 각양각색의 실내 인테리어에도 불구하고 가장 적절한 원단컬러와 아이템을 추천해준다. 또한 직접 운영 중인 커튼 공장을 통해 원단직조부터 미싱, 제작, 검수, 포장의 전 과정을 책임지고 진행하며 설치 및 A/S까지 담당하기 때문에 원스톱 책임보장서비스가 가능하다. 

동대문커텐 ‘민경장식’ 매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과 출신의 아들님께서 직접 커튼 설치 현장을 방문해 무료 견적을 내주기도 한다. 강남, 서초와 송파구 등  경기도지역을 포함하여 무료 방문 견적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민경장식의 제품들은 가정집은 물론 원룸, 사무실, 카페, 병원 등 어떠한 장소라도 가능하다. 

‘민경장식’ 관계자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쉬지 않고 무료 방문 견적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방문을 희망한다면 여유를 두고 전화를 통해 예약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민경장식’을 검색하면 동대문커튼 시공사례와 다양한 설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