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은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인해 유난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장기화되면서 집안 생활 시간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많은 이들은 집에서 일하는 공간, 휴식공간, 취미 공간 등 명확한 구분을 위해 각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우드슬랩 전문 가구전문매장으로 입주가구, 우드상판, 원목가구, 각종 인테리어 가구를 취급하고 있는 가구브랜드다. 일산우드슬랩, 수입가구, 모던가구,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전시 및 파격할인 행사와 함께 떡판테이블 제품에 따라 60 ~ 7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인근 송도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한강금호어울림 예비 입주자들의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사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퀄리티 제품 구매가 가능해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있다.

미선디자인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엔틱가구부터 세라믹식탁, 패브릭쇼파침대, 서랍장과 같은 트렌드한 가구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미선디자인의 대표상품인 일산우드슬랩은 소비자의 휴식 및 취미생활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새롭게자리잡고있다.

미선디자인의 떡판테이블은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직수입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품질 및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함으로 좋은 가격대에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인도네시아의 자바섬 월넛, 티크, 스기목, 마호가니 등 다양한 수종의 목재들을 취급하면서 나무의 옹이, 색감, 결 등 원목이 가진 특성을 그대로 살려 제작되었기 때문에 같은 곳에서 똑같이 작업을 했어도 각기 다른 분위기의 가구들이 만들어진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이들의 포인트가구, 인테리어 제품으로 자라 잡기 시작했다.

파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대형종합가구매장으로 전시장에서는 명품가구, 신혼부부가구, 일산소파, 파주침대 등 다채로운 컨셉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를 위한 맞춤 제작 상품이 가능한 품목도 넓어 기존에 사용하던 가구들과 잘 어우러지는 가구를 찾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 방문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