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원목가구&페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블랑드코홈’이 싱글, 퀸, 킹, 패밀리 사이즈 매트리스를선보이고 수납형, 저상형, 와이드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프레임과 함께 구입시 폭넓은 할인혜택을 적용하는 패키지 추천전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원목 옷장,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등 다양한 원목가구 할인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새로 입점한 3인 3.5인, 4~6인용 패브릭쇼파의 오픈특가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북유럽풍 감성과 신선한 생동감을 전하는 디자인가구들을 선보이며, 휴식과 일상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절하게 반영하고 있는 블랑드코홈은 수종에 따라 테마별 콜렉션을 갖추고 월넛, 오크, 마호가니, 고무나무를 비롯한 고급 하드우드를 천연오일로 마감한 수제원목가구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진행되며 디자인부터 설계를 거친 후 국내공장에서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원하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맞춤형 주문제작과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4~6인용 패브릭소파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100% 친환경 원재료와 항균력 99.9%의 기능을 가진 기능성 신소재 원단과 유기화합물 검출이 전혀 없는 친환경공법으로 국내공장에서 자체 제작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를 선보였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이 선보인 패브릭 소파는 내구성 높은 사면대패목 프레임과 35kg 고밀도폼, 이태리접착제와 친환경밴드로 마감한 안전한 소파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로도 인정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가구의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 불필요한 광고나 유통비로 인한 가격상승 요인을 없애, 가성비와 가심비를 고루 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 가구로서의 미적감각과 생활가구의 실용성을 모두 구현하는 원목가구,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에서는 재난지원금, 지역화폐, 제로페이 사용이 가능하며 매장 내 철저한 위생 관리와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구비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다.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원목가구, 소파, 침대 패키지 추천 이벤트는 블랑드코홈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부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송도가구 영종도가구 등 지역별 할인 소식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