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바이러스가 다시 유행하며 건강과 실내환경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였다. 실내에서 생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인테리어 등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가구 등 인테리어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용인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 등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

용인가구스타에서는 매장 신규 오픈 기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이번 행사에서는 세라믹식탁, 패밀리침대, 패브릭침대 등 가구스타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용인가구스타는 창고형 유명 브랜드가구 할인매장 '가구스타'의 11번째 지점으로, 가구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거래로 연결하는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여, 도매가에서 7%의 수수료만 더해 판매가를 책정하는 혁신적인 가구매장으로 주목을 받아오며 최근 용인가구단지에 신규로 오픈하였다.

특히 용인가구스타는 창고형가구매장의 특성을 살려 초대형 규모의 평수를 자랑하며 분당가구단지, 수지가구단지에서 만나보기 힘든 다양한 컨셉별 가구와 상품군을 확보하고 있어 누구나 원하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용인가구스타 관계자는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어정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의 손님들도 용인가구스타 오픈 소식을 듣고 많이 방문해주고 계신다. 용인가구스타는 앞으로도 파격적인 이벤트 및 행사 진행으로 용인가구점을 대표할 수 있는 용인가구할인매장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용인가구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