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양시 주변의 현재 개발현황을 보면 다양한 개발호재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새로 진행되는 창릉신도시 발표 소식 이후 아파트 매매가의 급상승이 이루어질 정도로 미래 가치에 대한 주목도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특히 창릉3기신도시는 판교보다 약 2.7배나 되는 대규모로 다양한 자족시설 및 풍부한 인프라가 갖춰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런 흐름 속에서 분양 진행 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곳이 바로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이다. 창릉 오피스텔 더하이브는 생활 측면에서도 다양한 이점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프리미엄급 거주 공간으로서 차별화된 오피스텔이라는 것이 눈에 띈다.

창릉신도시 원흥지구에 자리잡게 되는 창릉 더하이브는 일단 광역교통 인프라가 풍족하게 갖춰진다는 점을 가장 먼저 살펴보지 않을 수 없다. 

서울까지 10분대에 진출할 수 있는 GTX-A 창릉역(가칭)이 들어서는 것을 비롯해 지하철 6호선 고양선 구간도 신설될 예정으로 여기에 도로교통도 확충되어 서울 ~ 문산간 고속도로가 개통될 경우 더욱 편리한 교통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장점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흔히 말하는 몰세권과 녹세권으로서의 인프라도 충분히 녹아들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사업지 주변 3km 이내에 자리잡은 쇼핑몰 및 대형마트의 면면을 살펴보더라도 롯데아울렛과 이케아, 스타필드 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수도권 어느 지역과 비교해보아도 뒤처지지 않는 모습이다. 이 같은 몰세권 중심상업지구를 가까이하고 있어 금융 및 문화, 교육시설과 대형병원을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으로 꼽을만 해 보인다.

자연환경 면에서도 웰빙라이프를 즐기기에 손색없을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 2만8천여평 규모의 바람물 고원이 조성되는 것을 포함해, 인근 창릉호수공원도 도보로 10분이면 방문할 수 있게 된다. 서울숲의 2배에 이르는 대형규모의 도시숲에서 자연을 마음껏 누리기에도 충분한 모습이다.

한편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은 36년의 시공 노하우를 가진 디에이건설이 시공을 담당하며, 현재 분양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