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이 가구박람회 기간을 맞이하여 신제품 라인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미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에서 신혼, 입주가구 추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레드플래닛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일부 패브릭 소파, 리클라이너쇼파에 한해 전시 특가 기획전을 준비해 구입을 기다렸던 소비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유럽 프리미엄 친환경 직수 원단을 고집하는 레드플래닛이 패브릭소파의 트렌드리더로서 각광받는 이유는 단연 소재부분에 있다. 사하라 소파, 샤무드 소파를 비롯한 아쿠아클린 소파 등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패브릭 종류에 소비자들의 선택이 어려운 가운데 레드플래닛은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시행하고, 원가공개에 이어 1:1 맞춤형 상담컨설팅을 통해 합리적인 선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한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디자인은 비슷해도 소재와 감촉, 기능과 성분이 다른 이유는 같은 공법을 사용해도 원단의 생산지에 따라 품질의 다름이 엄연히 존재한다.”며 “피부에 직접 닿는 패브릭인 만큼 소재의 원산지와 성분을 반드시 따져봐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유통국과 생산국은 분명한 차이가 있다. 레드플래닛은 유럽 직수 원단을 가지고 국내 생산 라인을 통해 제품이 제작되므로 A/S 부분에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다.”며 “원단 마모테스트인 마틴데일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검증을 마친,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한 브랜드인 만큼 아이도 어른도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고양가구단지를 비롯한 대구, 동탄가구단지 등 전국지점을 두고 운영되는 레드플래닛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