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여름맞이 행사로 초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소파, 식탁,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이와 같은 매장 내 전 품목들을 무려 5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소비심리가 급락하고 있는 와중 각 업종별 매출이 줄고 있어 내수 소비가 위축하는 가운데 수원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 서로가 윈윈(win-win) 할 수 있는 획기적인 특가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특히 가구는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 꼭 필요한 품목으로 이 같은 특가 기회를 잡는 것은 결코 불필요한 소비가 아닌 현명한 소비이며 현재 급락하는 소비 시장에 작게나마 기여하는 셈이 된다.

2019년 5월 18일 정식 오픈한 오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위한 방문객들 사이에서 품질 대비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비교적 높은 가격대로 알려진 수입 매트리스 항목에서도 마찬가지다.

이스트맨하우스, 배드보스, 템퍼페딕 등 미국에서 생산된 명품 매트리스로 유명한 브랜드를 안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세계 최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기로 유명한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슬럼버랜드 역시 현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안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만의 특별한 유통과정이 그 비법이라 밝혔으며 앞으로도 1년 365일 언제나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여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모든 가구를 맞춤 제작할 수 있으며 침대의 경우 프레임의 소재와 넓이, 높이까지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요구할 수 있다.

이번 여름맞이 초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