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식탁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믹스무드는 성정동가구거리와 근접해있으며 천안 톨게이트와 10분거리로 세종, 청주 등에서 방문이 용이하다. 250평대의 전시장 규모로 세라믹식탁, 이태리가죽소파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가구들이 전시되어있다.

믹스무드는 여름맞이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신제품할인과 동시에 전시되어있는 모든 가구들을 최대 50%할인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다. 이태리 세라믹식탁, 스페인 세라믹식탁 등 인증서가 분명하여 믿고 신뢰할수있는 브랜드이며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 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패브릭 소재들을 접목시킨 소파들을 한눈에 비교하며 체험할수있는 곳이다.

세라믹식탁은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내열성과 마모성이 뛰어나다. 때문에 세균증식이 되지않는 향균제품이며 음식물로 인한 오염이나 착색이 되지않아 처음모습 그대로 위생적이게 사용할수 있으며 이태리세라믹은 친환경 소재로도 많이 알려져있다. 안전기관의 검증과 항균테스트, 친환경 원료 사용으로 주방전용 세라믹을 사용하여 믿고 신뢰할수있는 세라믹식탁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으로 방문객이 많다.

몇년전만해도 패브릭쇼파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만은 않았지만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가 출시됨으로 패브릭쇼파의 인식을 금방 바꾸어 놓았다. 이번 행사제품 증 아쿠아클린소파와 샤무드쇼파는 가죽소파보다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거실의 분위기를 연출할수있는 장점이있으며 물 또는 알코올 하나로 일상생활 오염을 제거할수있고 섬유조직의 하나하나 코팅으로 생활방수는 물론, 미세한 먼지 또는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항균소재이다.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아쿠아클린 소파의 변형이 적기때문에 소파의 수명을 연장시켜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대부분 가구이며 요즘은 일반적인 디자인보다는 개인의 취향과 원하는 스타일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하기도 한다. 믹스무드에서는 다양한 가구들을 소비자니즈에 맞춰 가구의디자인이나 색상, 사이즈 등 원하는대로 선택하여 맞춤제작 가구를 만나볼수있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50%까지 통큰할인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좋은기회이다.

믹스무드 관계자는 " 여름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연장하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믹스무드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쇼룸 내 모든 가구들을 큰 폭의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여름특가 행사로 고퀄리티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는 좋은기회이다 " 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믹스무드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블로그, 전화방문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