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좋은 원목을 선별하고 수입하고있는 우드테라피는 약 25년 이상 원목을 취급해온 원목가구 공장직판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다양한 목재를 직접 수입하며 국내건조와 국내가공을 거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며 보다 좋은 우드슬랩테이블을 소비자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와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다.

세계 각국의 좋은 환경에서 자라는 여러 목재들을 직접 체크하고 관리하며 대량의 원목을 직수입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공장직판 브랜드의 면모를 갖추며 소비자 저변을 넓혀 가고 있다. 특히 1200평 초대형 쇼룸으로 확장이전을 기념하면서 우드슬랩과 함께 구매가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다리를 원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수율 낮은 좋은 등급의 원목을 국내에서 4차에 걸쳐 건조하고 가공하는 기다림의 산물인 우드슬랩테이블은 미드퍼플, 샤벨 등 약 20여가지 종류의 목재를 직접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어 더욱 관심도가 높다. 특히 직접 가공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집성이 아닌 하나의 통판으로 제작된 우드슬랩상판만 취급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레진시공도 가능하다.

원목 고유의 느낌을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도록 두꺼운 두께로 다듬는 우드테라피의 떡판테이블은 고객의 주문사항에 따라 다양한 1:1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사이즈 조절은 물론이고 약 20여종의 다양한 다리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면서 우리집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도록 커스텀오더가 가능하다.

소매전용 전시장과 도매 전시장을 함께 운영중인 우드테라피는 수종당 약 50여장 이상을 갖추고 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다. 무늬나 스타일에 따라 천차만별인 거품낀 시장가격이 형성되어있는데 반해 우드테라피는 누구나 투명하게 목재를 선택하고 정확한 정찰제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우드슬랩식탁이나 우드슬랩탁자 등 다양한 통판테이블을 가정의 주방이나 거실은 물론이고 카페테이블, 회의용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하고 있다" 면서 "거품 가득한 시장의 가격정책을 소비자에게 더욱 유리한 방향으로 개선하며 합리적이고 현명한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원목가구와 우드슬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호가니 통원목 도마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한 우드테라피는 서울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권 전역에서 방문하기 좋은 부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으로 코로나19의 영향에도 지장없이 매장을 운영중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다양한 가격정보는 우드테라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