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 ‘루모스’가 8월 한달간 진행 중인 대규모 할인행사 슈퍼세일8이 금일을 마지막으로 행사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행사 마지막 날을 맞이한 미국가구 수입 전문업체 루모스의 ‘슈퍼세일8’ 이벤트는 템퍼프레임 등 미국가구 매트리스 추천상품을 20~44% 할인된 소비자가로 선보인다. 할인가 혜택이 적용된 주요 매트리스 종류는 포켓스프링매트리스, 더블매트리스 제품 등으로 다양하다.

루모스는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인기 가구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들을 엄선해서 취급하는 업체로 오산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단지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루모스는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든 모든 종류의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루모스는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했고 전국 가까운 매장에서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루모스에서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 프레임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사이즈별로 소재, 색상, 높이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도 저렴한 편이다.

이러한 루모스의 무엇보다 큰 강점은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가격대로 제품을 공급한다는 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하게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슈퍼세일8 행사에 마지막까지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할인율이 크고 품목도 다양한 만큼 서둘러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입가구 전문 루모스의 슈퍼세일8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