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명품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가 기흥 리빙파워센터 몰 내에 ‘이브자리 리빙파워센터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여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호텔식 침구 20% 할인과 더불어 차렵이불, 구스이불 등 다양한 제품도 할인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브자리 리빙파워센터점 관계자는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차렵이불, 구스이불을 포함한 호텔식 침구를 할인가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다. 합리적인 가격의 이불을 찾는 신혼부부들에게 혼수이불, 신혼이불추천 제품으로 적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기흥 리빙파워센터에는 이브자리 리빙파워센터점을 비롯하여 많은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침대를 맞는 사이즈로 맞춤제작 할 수 있으니, 이불과 필요한 가구들을 한번에 구경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44주년이 된 명품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는 업계에서 7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브자리와 S&S(Sleep & sleep) 제품 모두 취급한다.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베개와 토퍼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기능성 베개와 토퍼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천연소재 고기능 알러지케어 원단 경쟁력을 강화한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를 출시하여 이브자리 침구 핵심기능인 알러지케어와 바디케어, 슬립케어, 인바이런먼트 케어를 통합 및 적용하였다.

또한 이브자리는 ▲코골이가 심한 사람 ▲땀과 열이 많은 사람▲목 디스크가 있는 사람 등 개인별 수면 타입과 체질에 맞는 기능성 베개를 추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노년층과 아이 등 연령별 기능성 베개와 수험생/직장인/주부 등 직업적 특성에 따른 베개도 제안하고 있다.

이브자리 리빙파워센트점은 용인과 동탄 지역 내 가장 큰 규모의 매장으로 용인 이브자리, 동탄 이브자리, 용인 슬립앤슬립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차렵이불, 구스이불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행사 중에 있어 혼수이불 및 신혼이불추천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이번 ‘오픈 기념 할인행사’는 혼수이불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1976년 10월 3일 설립되어 올해 44주년을 맞은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이브자리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003년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2014년에는 업계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브랜드 슬립앤슬립을 론칭하여 수면컨설팅을 통해 체형을 과학적으로 분석함으로써 이를 통해 최적의 상품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