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브랜드 ‘린클’에서 3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과 더불어 푸드클리너와 린클 전용 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음식물처리기, 가정용음식물건조기, 음식물분쇄기 시장이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추세이다.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시기가 오면서 집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거나 배달음식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한 것이 원인 중 하나인데 음식물쓰레기 배출량도 늘어나 음식물 배출을 줄여 주면서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리러 밖을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음식물쓰레기처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시장에 출시된 다양한 음식물처리기, 가정용음식물건조기, 음식물분쇄기 중에서도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건강한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을 분해하고 소멸시키는 제품으로 음식물과 미생물을 골고루 섞어 활발한 분해가 이루어지도록 만드는 내부 교반 시스템 사이클과 마지막 냄새까지 확실하게 제거하는 검증된 uv-c 살균 탈취 필터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업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통에 쓰레기를 버리러 나가는 수고스러움을 덜어주는 주방 필수 가전으로 하수구 설치가 필요 없이 원하는 장소에 놓고 꽂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