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브랜드 블루칩 디바쎄, 양산 직영점 사하라소파 오픈 특별행사 소식 전해
상태바
소파브랜드 블루칩 디바쎄, 양산 직영점 사하라소파 오픈 특별행사 소식 전해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옷 스타일, 집 인테리어만 봐도 그 사람의 성향이 보인다. 이처럼 사람들은 인테리어를 통해 자신의 성격, 취미 등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이들이 많다. 소파브랜드 디바쎄는 소비자들의 리빙 문화에 발맞춰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고객의 스타일에 알맞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소파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함이 묻어나는 디자인과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소파의 분위기가 거실 공간을 포인트 있게 만들어준다. 디바쎄의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코너쇼파는 다채로운 컬러칩으로 비비드하면서도 파스텔톤 색상으로 패브릭의 감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 높여주기 때문에 디자인소파, 인테리어소파로 꾸준히 인기를 받고있다.

이러한 인테리어소파, 친환경소파, 사하라소파 전문 브랜드 디바쎄가 9월 4일 경남지역에 양산 직영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근 창원, 부산 등의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전시장에는 용인, 구미 직영점과 마찬가지로 1, 2층으로 넓은 규모의 전시장으로 꾸며져 있으며 코너쇼파, 모듈형소파 등 친환경 소재의 기능성소파들을 확인할 수 있다.

양산 직영점에서는 최고급 원단(바쎄 임팔라, 노딕)을 제작된 다양하 소재의 프리이엄 기능성 신소재 소파 체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다.

디바쎄 양산점에서는 당일 단 하루 오픈 행사로 울산가구, 양산가구, 임팔라소파를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에게는 사이드테이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사이드테이블 사은품은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이에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할인매장에서 소파 구매 예정이던 소비자들의 많은 발걸음이 예상된다.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최첨단 기술력으로 제작된 디바쎄 소파는 가구브랜드 사이에서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더블 플로킹이란 첨단 기술력으로 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방수, 방오, 스크래치 방지에 강하다. 또한 내장재로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 정제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코텍스 인증까지 받은 임팔라소파 브랜드다. 편안한 착석감, 텐션감, 균의 증식 차단 기능 등의 기능성까지 확보되면서 친환경 기능성 소파브랜드로서 이름을 확실하게 알렸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