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이고 감각적인 패브릭 감성으로 새로운 홈 인테리어 공간을 제안하는 디바쎄의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가 북유럽 스타일의 컨셉으로 입주가구, 이사가구 등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흔하게 볼 수 없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홈 인테리어 소품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임팔라소파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원단, 컬러,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일자형소파, 코너형소파, 모듈형소파, 4인용소파 등 가지각색의 사이즈와 스타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소파브랜드 디바쎄가 경상남도 지역에 새롭게 양산 직영점 오픈 소식을 밝혔다.

현재 8/29 ~ 9/3일까지 가오픈 기간이며 정식오픈은 9월 4일 금요일이다. 임시 오픈기간에도 디바쎄의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된 패브릭소재의 친환경소파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오픈 당일 단 하루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기능성소파, 임팔라소파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이드테이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오직 양산 직영점에서만 오픈 기념행사로 인근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할인매장에서 입주가구, 혼수가구, 부산소파, 울산소파를 구매 예정이던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이드테이블 증정사은품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류될수 있다.

디바쎄 관계자는 “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소파는 디자인, 실용성이 모두 겸비한 최고급 프리미엄 가구다. 디바쎄는 세계에서 탑 클래스 인정받는 이스라엘 바쎄 임팔라, 스페인 노딕으로 100% 정품 원단을 수입해 국내 공장에서 소파를 제작하여 사이즈, 원단, 컬러 등 고객에 니즈에 맞춰 주문제작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일반 직조방식과는 다른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방수, 방오, 스크래치 방지뿐 아니라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오코텍스 인증도 받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바쎄는 이번달 27일까지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전상품 온라인 구매 시 10%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