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릉신도시 발표 소식이 전해지며 인근 지역에 아파트가 꾸준한 매매가 상승 추이를 보이는 모습이다. 이는 주변에 위치한 덕은지구 및 항동지구, 삼송지구 모두 같은 모습으로 특히 창릉3기신도시에서 가장 가까운 원흥지구는 더욱 큰 수혜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원흥지구에 다양한 이점을 지닌 창릉 오피스텔이 분양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장의 관심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바로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이다. 인근 덕은지구나 항동지구 등에 위치한 오피스텔에 비해 전용면적은 크면서 분양가는 낮춘데다 창릉신도시 개발에 따른 동반상승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내부 공간에 있어서도 다양한 혁신적 설계를 통해 편의를 다수 제공하고 있는 것이 눈에 들어온다. 전체적으로 미니멀 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명품 공간을 선호하는 이들의 눈높이에 맞추고 있는 것이다.

주방 엔지니어드 스톤 및 중문 설비 등에 더해 거실과 침실을 분리해 놓은 1.5룸 설계, 빌트인 붙박이장과 수납장에 특화되어 있어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별도로 세대별 개별 창고가 제공되어 추가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외에도 일부 호실의 경우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어 있으며, 건물 내 지상 2층에 테라스 정원 및 옥상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입주자라면 누구나 휴식 및 여가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어느 세대에서나 개방된 구조로 시원하게 자연 및 도심 조망을 누릴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사계절 언제나 쾌적함이 돋보이는 공간이란 점이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는 곳이다.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혁신 설계가 도입되어 새집 증후군 염려 없는 E0등급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되었으며, 각층에는 안전 특화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안심하고 거주하기에도 손색없다.

창릉 더하이브 관계자는 “10만 직장인을 배후수요로 두고 있는 원흥 오피스텔로서, 창릉신도시의 최대 수혜지가 될 곳이 틀림없다”고 밝히며 “GTX-A 창릉역(가칭)에 고양선 연장 구간이 개통되면 대중교통의 편의성도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에 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분양홍보관 방문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