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는 하루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공간이기도 하면서 많은 이들의 휴식공간의 되어주는 침대 가구다. 현대인들에게 있어 수면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 피로와 같은 모든 일들을 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이태리 명품침대 브랜드 ‘팔로모침대’는 ‘건강한 수면’을 철학으로 3대에 걸친 50년이상의 노하우로 침대, 매트리스, 침대프레임 등을 제작하는 기업이다. 오랜 기간 다양한 소재를 적재적소에 사용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건강한 수면과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팔로모 관계자에 따르면 “사람의 DNA가 다 다르듯이 사람마다 체형, 특성, 수면 습관도 각기 다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타입의 침대 및 매트리스가 있다. 팔로모는 1:1 개별 맞춤 처방을 통해 소비자에게 알맞은 침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서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 며 “또한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인근 예비 입주자들의 입주가구, 이사가구, 혼수가구를 위한 가을맞이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 중이다. 방문을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과 맞춤 서비스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침대 및 매트리스를 만나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팔로모의 매트리스는 열에 반응하는 카멜레온폼으로 체온에 따라 온도조절 및 수분 조절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점탄성 메모리폼과 고탄성의 라텍스의 장점만을 모아 개발 된 팔로만의 블루텍스 온도제어 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국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친환경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한 진드기와 같은 균의 증식을 방지해주는 파미에드 고급원단으로 아토피, 알러지 등과 같은 피부질환 및 호흡기 예방에 효과적으로 피부가 연약 하거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집에서 인기가 많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팔로모침대 곤지암 전시장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패밀리침대, 어린이침대, 매트리스 등의 침대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팔로모만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가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1:1 무료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처방 및 렌탈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혼수침대, 입주가구, 패밀리 침대 구매 예정인 소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