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는 한 사람이 아닌 여러 구성원이 함께 쓰는 가구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만큼 쉽게 때가 타고 헤질 수가 있다. 소파브랜드 디바쎄의 임팔라쇼파,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쇼파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한 패브릭소재의 기능성소파로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디바쎄 관계자에 따르면 “패브릭이라 하면 관리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러나 디바쎄의 임팔라쇼파는 유럽 현지의 전문 연구진들이 연구, 개발한 진보적이고 친환경적인 더블 플로킹 기능과 더불어 인체에 무해한 방법으로 향균기능, 통기성을 갖춰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이지클린, 방수, 방오 등 리빙 편의 기능을 갖춘 자연친화적 ECO-신소재 패브릭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친환경 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소재 하나하나가 친환경소재로 이루어진 디바쎄 소파는 어린 자녀,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가구로 위생적이다. 탁월한 내구성으로 35KG 고밀도 폼, 이태리밴드 사용, S자스프링 등 정제목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텐션감 및 좌방석 꺼짐 현상을 방지한다.

 

이러한 디바쎄의 모듈형소파, 코너형소파, 패밀리소파 등 은 9/1 ~ 9/27일까지 온라인 구매시 전제품 10%할인 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구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복현자이, e편한세상금오파크, 대구연경대광로제비앙 등 예비 입주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도 적용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질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행사와 더불어 프리미엄 헤드레스트 미니코너형 데이지, 크레타 두 제품은 9월 17일까지만 15%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구미 직영점에서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6인용소파 등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임팔라쇼파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패브릭 샘플신청’ 서비스를 통해서도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