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가구구매를 위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수도권 내 가구단지들에는 최근에도 가구구매를 위한 소비자들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단지 내 소파 및 침대 전문매장인 ‘바로크’는 최근 신상품을 대거 확보하고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바로크’가 준비한 신상품 특가세일은 신길동 힐스테이트와 같은 대형 브랜드아파트들의 입주를 기다리는 예비 입주자 혹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내용으로, 특히 웨딩성수기인 가을철 신혼가구 수요가 급증하는 것에 대비해 품목별 수량을 대거 준비하고 높은 수준의 할인율을 적용한 특가로 가구들을 판매하도록 했다.

특히 신혼가구, 입주가구는 동시에 다수의 품목을 준비해야 하는 만큼 이번 신상품 특가세일에서 한 번에 필요한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로크’ 측이 기획한 의도다. 때문에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각종 브랜드가구들을 할인가구로써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으며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의 명품가구들도 할인대상 제품으로 해당된다.

관계자는 “퀄리티 높고 가격 저렴한 신혼가구 장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상품 특가세일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따끈한 신상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