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 흥덕가구단지는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입주/혼수가구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모두 힘내서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가을을 맞이하여 용인가구 및 신혼입주 준비, 가구교체를 하는 고객분들이 조금이나마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9월 빅세일 이벤트와 상품권 증정 행사를 계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입주/혼수가구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입주를 시작하는 단지를 비롯하여 산성역포레스티아, 평택더샵센트럴파크, 개포래미안포레스트 등 신축 입주와 이사, 가구 교체를 고민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빅세일 상품권 증정행사는 당일 결제 금액에 따라 무려 10%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GS칼텍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국민카드 1~3백만원이상 결제시 2~6만원 캐시백 행사, 삼성카드 당일 1백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고 무이자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페셜 소파 제안전, 베스트 브랜드 특집전, 전시상품 파격세일전 등이다.

흥덕가구단지는 넓은 대지에 여러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는 대형가구단지로 소파, 원목가구, 종합가구 등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 가구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전 가구의 품질과 가격을 모두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곳은 맞춤제작도 가능하여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취향껏 고를 수 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관심을 받는 중이다.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분당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와 인접한 수도권과 서울에서도 찾아오는 소비자가 많은 가운데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정기적인 소독과 마스크 의무 착용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다양하게 실시되는 할인 행사와 제품 정보는 용인 흥덕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