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며 가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가을은 신규 입주나 이사가 많아지는 계절로, 새로운 공간을 꾸미기 위해 가구 쇼핑에 나서는 소비자들도 늘어난다. 이에 하남가구단지 내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모든 전시 제품의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양주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신뢰할 수 있는 원가공개 소파브랜드로 강남소파 구매고객은 물론 수도권 지역에도 확고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활용도가 가장 높은 4인소파를 비롯해 카우치소파나 코너형소파 등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끊임없이 개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클래식한 가죽소파부터 기존 패브릭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신소재 패브릭쇼파, 물만 가지고도 간단히 관리할 수 있는 아쿠아소파까지 여러 소재와 컬러, 디자인의 소파를 전시해 누구든 마음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눈으로 보기만 해서는 알 수 없는 소파의 특성과 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더욱 쉽게 고를 수 있다. 

소파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도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직원들을 통해 맞춤형 구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샤무드소파나 리클라이너소파 등 직접 제작하는 소파의 원가를 자재 하나하나, 인건비, 수수료까지 상세하게 공개하며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강남가구단지에서 손꼽힐 정도로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기 때문에 간혹 좋지 않은 자재를 쓰는 것이 아닌지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는 고객들이 있다. 하지만 매장을 직접 방문해 고급쇼파 제작에 활용하는 우수한 소재를 확인한 후에는 루헨퍼니처의 친환경소파를 다른 분들에게 추천해주실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다”고 설명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는 4인용쇼파 외에도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고급 가구를 모두 만날 수 있다. 마석가구단지의 수 많은 가구 매장을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루헨퍼니처 내에서 집안 가구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으며 주문한 가구는 예약 날짜에 맞추어 배송과 설치가 이루어지므로 더욱 편리하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