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이 대단지 소형평형대 오피스텔 ‘가온팰리스’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전용면적 23~29㎡의 소형평형대 오피스텔인 ‘가온팰리스’는 1~2인 가구들이 살기 좋은 정주여건과 풍부한 배후수요조건을 갖추고 있어 오피스텔로 수요가 몰리고 있는 것은 물론 청약시장까지 활기를 띄고 있다.

가온팰리스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호텔식 뷔페는 물론, 자유로운 비즈니스 등이 가능한 공유 오피스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들을 대상으로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9㎡ 총 696실의 대단지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특히 오피스텔에서 보기 어려운 100% 자주식 주차 시설과 단지 내 호텔식 뷔페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며,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타 오피스텔과의 차별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단지 가까이에는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고,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과 축구장 14배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 160㎡) 등 ‘공세권’도 위치해 일상의 여유와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부동산의 주요 조건으로 떠오르고 있는 몰세권 프리미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치 근처에는 롯데몰, 롯데백화점, AK백화점, KCC몰(예정) 등 5개 대형쇼핑몰과 하루 유동인구 50만의 로데오거리가 단지 가까이 자리해 생활 편의를 해결하기 좋으며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운영되는 400병상 규모의 서수원 종합병원 ‘화홍병원’이 단지 가까이 위치해 주변 인프라 또한 주목할 만하다. 

분양 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핫 플레이스 1번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 입지에 자리한 단지로,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단지는 수원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으로 지하철 1호선 수원역과 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해 있는 역세권으로 서울·용인 등 타 지역으로 접근성이 좋다. 또한, 수인선 개통(예정), GTX-C노선(예정)이며, 오는 2027년 개통예정인 GTX-C노선의 경우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개발이 가속화될 전망으로 완공 시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기존 대비 약 50분 이상 빨라질 것으로 예상되며 대형 교통 호재를 기반으로 광역교통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수원역 버스환승센터도 자리잡고 있어 52개의 버스를 이용해 수원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 수도권으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근처에는 국내최대규모 자동차 복합단지인 도이치 오토월드를 비롯해 SK브랜드의 첫번째 자동차 복합매매단지 SK V1모터스가 들어서는 등 국내 최대 오토밸리가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도 만들어질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가온팰리스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