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구의동에 선시공후분양 즉시입주 아파트 ‘광진 파크프라이빗’의 분양홍보관이 9월 초 오픈한다.

광진 파크프라이빗은 서울 내에서 신규 공급 물량을 찾기 힘든 세대 단일면적 60㎡ 이하의 중소형 평면을 적용한 아파트로 꾸준히 늘어나는 소규모 가구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이웃간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거주에 불편함이 없도록 내부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수요자의 성향을 맞출 수 있는 남향 위주의 다양한 구조와 맞통풍 설계로 개방감과 채광성, 환기성까지 확보했다.

또한 더블 역세권 입지로 서울 주요 업무지구 출퇴근이 용이하다. 2호선 구의역까지 도보 10분으로 환승 없이 강남·잠실·시청 등 서울 중심업무지구로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도보 12분내 접근 가능한 5호선 광나루역을 이용하면 군자, 천호, 하남, 마천 등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근처에 위치한 아차산로, 광나루로를 통해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의 접근도 용이하다.

도보 서울 우수학군인 양진학군(양진초, 양진중)을 배후로 광진초, 구의초, 구의중, 건대부중, 건대부고, 동대부고 등이 단지 1km 안팎에 있어 자녀들의 통학이 쉽고 교육 환경이 우수해 학군을 중요시하는 학부모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상대적으로 수월한 내 집 마련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신혼부부를 비롯한 30~40대 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광진 파크프라이빗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아파트 갭투자에 대한 규제로  투자수요가 비교적 약세로 돌아선 반면, 실수요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실수요층의 수요는 향후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특성상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본 현장은 메리트가 충분하다”라며 “KB주택가격동향 작년 동월대비 아파트 매매가격지수 자료에 따르면 서울 강북 14개구에서는 광진구(11.18%), 마포구(9.20%), 노원구(9.09%), 성북구(9.06%), 서대문구 (7.41%) 순으로 상승폭이 컸다.”고 덧붙였다.

광진파크프라이빗의 분양홍보관 및 샘플하우스는 광진구 구의동 현장에 위치하며 단지는 지하 1층~지상 7층, 2개동, 총 58세대로 구성된다. 분양과 관련된 사전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