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구입해서 10년 이상 사용하는 패브릭소파와 가죽소파는 일반적으로 높은 가격대가 형성돼 소비자들이 선뜻 결정하기 어렵다. 

이에 '레드플래닛'은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제작은 물론 원가의 10%만을 마진으로 책정하여 프리미엄 친환경 소재의 아쿠아클린, 샤무드소파, 내추럴 천연가죽 쇼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파주운정가구단지를 비롯해 부산, 동탄가구단지에 이르기까지 전국지점을 두고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 기능성 패브릭 쇼파를 비롯한 4인용쇼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웨딩 업체와의 제휴 협약으로 신혼입주가구 전문 소파브랜드로서 추천받으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소파 이외에도 수입매트리스 침대를 비롯한 포세린 세라믹 식탁과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 및 거실 인테리어 소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별도의 전시공간을 통해 원스톱 시스템의 쇼핑을 가능케 하고 최근 유럽 직수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실시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또한 1:1 고객 맞춤형 사전인터뷰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상담으로 전문가를 통한 홈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방문 시, 사전 인터뷰 운영 시스템으로 보다 원하는 품목에 따른 디테일한 상담이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에 있어 한 발짝 더욱 다가간다는 전언이다. 

레드플래닛(일산본점)은 9월을 맞이하여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 50% 할인전과 더불어 가죽 리클라이너 제품과 기능성 패브릭 소파 10조에 한해 주말 한정적 특가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최소 30%~ 최대 50% 특별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다. 이어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컬러 포인트 쿠션을 증정하고, 구매후기 작성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투명한 원가공개를 통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였다. 흥정이 필요 없는 정찰제의 합리적인 금액대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우선이다.”며 “내 가족이 쓰는 소파라는 생각으로 겉과 속을 투명하고 정직하게 만드는 것이 레드플래닛 직원 모두의 목표이다.”고 말했다.

오코텍스 1등급 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인증 받은 레드플래닛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