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가구를 바꿔 공간의 활용성은 높이고 편리함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품목으로 패브릭소파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는 물론, 내구성과 기능성, 수납성까지 두루 갖춘 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패샤소파’가 전국 인천시흥, 일산파주, 송파하남 등 7매장에서 동시세일과 고객감사 추첨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신소재 페브릭소파 비교체험 추천전 시작을 알렸다.

브랜드 런칭 이후 많은 분들의 방문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9월 1일(화)부터 10월 18일(일)까지 진행되며 전 지점 전품목 할인은 물론 각 지점 추가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가격할인 행사와 함께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중, 사은품 증정 및 추첨행사가 눈길을 끈다. 그내용으로는 구매금액 100만원당 1건의 응모권을 제공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10월 20일 발표하며 10월 31일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페브릭 원형 스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18일 전국 경기도광주, 김해부산  동시오픈을 진행한 ‘패샤’는 인천시흥, 일산파주, 송파하남 지점 등에 이어 9월 19일 수원동탄점 오픈을 확정했으며 경기마석점도 9월24일 오픈을 앞두고 있어 보다 많은 지역에서 패샤의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페브릭소파 전문브랜드로 유명한 ‘패샤소파’는 국내최초 스크래치 마모강도 300,000만회를 기록한 이지클린 원단인 독일 플라츠 패샤_PA와 친환경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포르투갈 엘라스트론 패샤_SH, 실크터치 원단의 임팔라소파사의 패샤_IM을 갖추고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소재와 원단을 선택한 맞춤형 가구를 제시해 4인용 모듈소파, 스윙쇼파, 카우치쇼파 등 추천 제품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합판 스펀지가 아닌 '고품질 HR 메모리폼'을 사용해 탄탄한 쿠션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천연원목 프레임과 고강도 S스프링, 엘라스틱 밴드로 제작해 쿠션의 탄성을 오래 유지하고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직영점 오픈감사세일과 사은품 증정이벤트 혜택이 많은 분들에게 돌아가길 바란다”며 “전국 매장오픈으로 신혼입주가구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 기쁘다”고 전했다.

현재 패샤 전 지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과 소비자 안전을 위해 매일 오전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수원동탄가구단지(9월19일), 남양주마석가구단지(9월24일) 직영점 오픈 소식은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통해서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