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일반적인 디자인보다는 개인의 취향과 기능선택 등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나만의 디자인 소파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페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에서는 파주고양 지역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1:1상담을 통한 맞춤 가구제작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가구를 제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코로나19로 구입을 미루었던 소비자들의 가구구입과 가을철 이사웨딩시즌이 겹쳐 매장 방문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물량확보 및 전제품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점 ‘패샤소파’는 그동안 패브릭 소파의 단점인 관리의 어려움을 보완한 신개념 패브릭소파로, 이물질이 묻었을 때 젖은 수건이나 물티슈로 바로 닦아내면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고 뛰어난 발수기능도 갖춰 액체로 인한 오염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HR 메모리폼을 사용해 100,000번 이상의 압력에서도 제 형태를 유지한 탄탄한 쿠션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MDF가 아닌 천연원목 프레임과 고강도 S 스프링, 엘라스틱 밴드로 제작해 쿠션의 탄성을 오래 유지하고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단순하게 디자인만 강조한 소파나 가구가 아닌 최고의 쿠션감과 착석감을 강조하기 위한 헤드레스트와 암레스트가 적용된 쇼파를 출시해, 앉았을 때 편안한 각도를 만들기 위해 허리와 등 또는 목까지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기존에 가죽제품에서만 적용되던 리클라이너 기능을 패브릭 소파에 적용하는가 하면, 사용자가 더욱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다리와 등받이가 18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도록 제작해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한편, 현재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많이 찾는 ‘패샤소파’는 1000여평 규모의 1~3층쇼룸에 패브릭, 천연통가죽 소파 외에 천연세라믹 테이블, 친환경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 등을 전시하고 혼수가구준비와 입주가구준비를 위해 방문한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주고양 입주,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소파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당사에서 판매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품질 좋은 가구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전품목 할인 오픈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패샤소파’는 철저한 품질보증기간 , A/S 관리 기간 1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영업을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일산가구단지점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