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을 시작하며 국내 가구브랜드들의 가을시즌 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신혼가구 전문브랜드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다가오는 시즌을 위해 원목가구와 침실가구, 주방가구, 거실가구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신혼가구패키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주방가구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는 6인용 추천 포세린 통 세라믹식탁을 입점했다는 소식이다.

 

가을 시즌을 위해 새롭게 입고된 침실가구는 저상형, 수납형, 와이드형 원목침대이며 거실가구로는 모션기능이 추가된 4인용~6인용 리클라이너쇼파, 신소재 기능성 4인용 페브릭소파(코너형, 카우치형 등)이다.

 

또한 주방가구인 식탁을 더욱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는 6인용 세라믹식탁을 입고하였는데 이번에 출시된 모든 모델은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 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신혼가구세트는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이 진행이 되고, 출고 전 본사 직원이 직접 검수작업을 진행함으로써 소비자가 만족도 높은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또한, 배송과 설치,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면서 복잡한 유통 단계로 가구 가격이 인상되는 업계의 문제점을 해결해 낮은 가격대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천연원목가구는 다 비슷하다는 편견을 깨고 전 연령대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수종과 디자인 가구를 준비하고 자연의 무늬에 가구장인의 숨결을 담은 가구를 전시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60종 이상의 목재를 사용하고 있어 최다 수종 보유 매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통원목테이블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가공이 쉬운 일부 수종만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의 선택권을 최대한으로 보장하는 가구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측은 “신소재 추천 기능성 페브릭 소파와 천연 세라믹 식탁, 원목가구 등 꼭 필요한 패키지 구성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해주실 것으로 예상된다.”며 “주거문화를 이끌어가는 토탈 가구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신혼가구세트 구성으로 구입시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원목가구&패브릭소파&세라믹식탁 할인행사는 블랑드코홈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지역별 할인소식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송도가구 등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