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에서 수상하는 '2020 한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층간소음매트 부문에서 베베앤츄가 1위를 수상하였다. 해당 기관에서 수상하는 2020 한국 소비자 만족도 1위는 소비자 만족에 근거하여 품질의 객관적 평가를 비교하여 모범 브랜드에게 수상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코로나 19사태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갈등 분쟁 건수도 작년에 비해 2배가량 늘어났다. 이에 대해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층간소음매트 시공 전문기업인  베베앤츄를 찾아주는 고객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인증서로 공시기관에서 측정된 소음시험성적서, 어린이 안전특별법에 따라 KC유아용품 안전기준 합격, 유기화합물 안전기준 합격, 8대 중금속 기준합격(안티모니 / 비소 / 바륨 등), 포름아미드 무검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안전기준 합격 등등 아이의 피부에 맞닿아 생활하는 제품인만큼 안전재질에 대한 확인을 엄격히 하고 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밑 바닥면 엠보 모양으로 곰팡이를 예방하고, 겨울철에는 차가운 한기를 차단한다. 이음새 벌어짐이 보완되어, 기존 가지고 있던 문제점을 해결하고 새로운 매트로서 업그레이드 됬다. 제조과정부터 시공까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 sns에서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있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당사자간의 층간소음 문제는 엄청난 스트레스가 동반되는 문제이다. 이에 대해 당사자간의 분쟁을 공감하고 보다 더욱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싶습니다. 분에 차지 않게 너무 큰 상을 수여 받아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뿐이다. 더욱더 신뢰받고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입소문으로 시작하여 소비자만족 1위까지 꾸준히 베베앤츄의 기업적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베베앤츄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기념 시공비 할인 200,0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