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루모스’가 킹사이즈침대 및 침대메트리스에 대해 할인을 진행하는 등 9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추천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면서 “매트리스종류 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나만의 침대를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루모스는 고급 침대매트릭스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해 주목받고 있다. 이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전국 각지에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루모스는 광주가구단지를 비롯해 용인가구거리 등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의 엄격한 환경 규제를 통과한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루모스는 CERTIPUR-US 미국 친환경 메모리폼 인증 제품만을 취급하여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모션베드추천 등 매트리스 침대 제품을 추천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침대 프레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한 주문 제작이 이뤄지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구 장만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