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이 ‘코로나극복’ 특가 기획을 통해 국내 최저가로 템퍼페딕매트리스를 제공해 코로나 경제위기에 소비자들 돕고 있다.

템퍼페딕은 실내 온도의 변화, 개인의 온도, 체중, 몸의 굴곡에 맞춰 가장 이상적인 자세가 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어떠한 자세를 취하더라도 매트리스 전체 표면에 체중을 재분배하여 압력점을 최소화한다. 사용자가 최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정되는, 이상적이며 과학적인 매트리스이다.

관계자는 “신혼집에 필수적인 혼수 신혼 매트리스들도 모두 체험하고 비교한 후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으니 편하게 방문 바란다. 상세 브랜드로는 템퍼 페딕 및 씰리 포스쳐피딕, 그리고 오바마매트리스인 스턴스앤포스터까지 존재한다. 메모리폼매트리스 구매에 앞서 매트리스 추천도 시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비바블어게인은 코로나극복 특가기획으로 호텔매트리스인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으로 모델별로 최대 30% 특가를 진행 중이며,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템퍼패딕, 씰리 등 의 매트리스에 대해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이즈별로 국내 최저가로 제공해 소비자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비바블어게인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일산 및 김포가구단지를 비롯해 고양 등 전국 쇼룸 매장에서 가구를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현장에서는 6인세라믹식탁 제품은 물론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및 소파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구 장만이 가능하다.

또한, 이사가 잦은 가을맞이 신혼 및 입주가구에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무료 한단계 사이즈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고객에 방수커버, 고급 메모리폼 베개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5만원 상당 고급 쿨메모리폼 토퍼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매장 1층에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과 연동할인 및 삼성전자 제휴(㈜삼성전자판매)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유선 문의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컨설턴트를 통한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