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대 파워대코 중국 HDF,MDF 강화마루 원목마루 생산기지

(주)파워데코 아시아 최고의 세계 일류의 강화마루 기지를 가지고있으며 세계최고의 제조기술과 공법을 모두 집중시킬수 있어 연 생산력이 4000만㎡ 달하며 고정밀도 가공기술 및 특허, 독일에서 세계 최첨단 프레스키를 수입한후 파워데코 그룹은 최초로 AC5상용 33급 제품 능력을 갖추게되었다. 그외 파워데코는 동종 업계내 독보적인 제품 및 가공 기술을 갖추고있으며,유니린사와 베링거사의 클릭 특허기술과 가공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의 수평 및 수직방향의 오차범위는 1마이크로미터 이내 라고 한다.

또한 파워데코는 글루제자 및 프레스에 포함된 전과정을 미국 BORDEN 공법기술을 도입하여 마루생산 기술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2006년 음이온 향균 마루를 개발 출시하여 강화마루제품의 건강기능을 향상 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건강한 마루를 공급하고자 꾸준히 연구개발중이라고 밝혔다.

▲파워데코 그룹은 전세계 33개국가에 진출하고 60여개에 이르는 파트너 구축
▲파워데코 그룹은 전세계 33개국가에 진출하고 60여개에 이르는 파트너 구축

또한 파워데코 제조 공장에서는 엄격한 품질감독관리로 중국은 물론 아시아전체 최고기준에 의거했다고한다. 또한 기업의 생산은 모두 ISO9001 품질체계 ISO14001 환경체계 제약과 보장아래에서 운행되고있으며 생산의 절차마다 엄격한 감동 워크프로세스 속에서 진행되고있으며 한국시장 개척을 위한KS 인증획득 및 친환경인증 마크등을 획득하여 생산의 절차마다 엄격한 제품의 고품질을 보장한다고한다.

마지막으로 파워데코 그룹은 전세계 33개국가에 진출하고 60여개에 이르는 비지니스 파트너를 구축중이며, 2008년이후 파워데코 그룹의 글로벌화 정책에따라 한국,미국,캐나다 등 마케팅 네트워크를 설립하여 완벽한 산업체인을 전세계로 확장하고 있다.

파워데코 강마루,강화마루 제품은 구정하우징에서 유통 또는 시공 상담이 가능하며 구정하우징에서는 이미 노바마루 전시장 운영 및 구정마루,동화마루,한솔마루 판매 시공으로 바닥재시장에서는 선두 업체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