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오피스텔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KB부동산신탁㈜가 696세대 대단지 소형오피스텔 ‘가온팰리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가온팰리스’는 696세대가 들어서는 대단지 오피스텔로 풍부한 배후수요는 물론 정주여건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싱글족의 증가율을 반영해 소형 평형대 23~28㎡ 면적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입주자들을 편리한 이용을 위해 1층에는 호텔식 뷔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피트니스센터 및 공유 오피스시설과 옥상정원 등 편의시설을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오피스텔에서 흔히 사용하고 있는 기계식 주차장이 아닌 1세대 1주차가 가능한 100%자주식 주차장을 도입해 타 오피스텔과의 차별화를 두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관계자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고급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와 서비스를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다”라며, “함께 들어서는 상가 역시 유럽형 테라스 스트리트 상가(가온 스트리트)를 조성해 상권 중심지로 거듭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고령화시대로 인해 부동산 선택 시 병원 위치도 고려하고 있는 가운데 가온팰리스 가까이에는 400병상 규모의 서수원 최초의 종합병원 ‘화홍병원’이 올해 개관하며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가동되어 병세권 프리미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풍성한 배후수요를 갖췄다면 주거시설의 공실률이 낮아지는 결과를 예상해 볼 수 있다.”며, “공실률이 낮을 경우 불경기에도 가격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가온팰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