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패브릭소파 인기제품 30% 특가전 실시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패브릭소파 인기제품 30% 특가전 실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ㅇ‘더 나은 내일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유럽 프리미엄 친환경 소파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동향에 맞춰 반려견과 함께하는 패브릭소파와 세라믹식탁 세트로 구성·출시했다.

루헨퍼니처는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홈스타일링이 트렌드를 이끄는 가운데 원가공개를 앞세우며 착한 가격으로 가구시장의 가격경쟁 거품을 걷어내고 있는 소파 브랜드다.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바흐는 극세 원사를 촘촘히 세워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이 우수해 반려견의 발톱이나 스크래치에 긁힐 걱정이 없다.

유럽과 한국에서 안전성을 검증받고,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소재의 패브릭으로 반려견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방수, 발수 기능의 신소재 원단이라 오염이 쉽게 스며들지 않으며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강점이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반려견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며 “최근 사회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반려동물 유기와 관련해 유기견 시설에 대한 관심도 갖게 됐고, 앞으로도 지역과 연대하며 유기견 보호 시설운영이나 프로그램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원단 마모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검증을 마친,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한 브랜드인 만큼 아이도, 반려견도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원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가을맞이 기획전을 통해 소파 구매 시 세라믹 식탁과 매트리스& 프레임을 추가 할인해 주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9월 한달 간 타임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호텔매트리스 등 최고 인기제품을 최대 30~50%까지 할인율이 적용될 예정이다.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는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한 샤무드, 아쿠아클린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고, 문의와 방문 예약은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