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소재와 첨단기술력이 더해진 임팔라쇼파 전문 브랜드 디바쎄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쇼파로 현대인들의 거실 가구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짐에 따라 나만의 리빙 공간을 연출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감각적인 인테리어 및 기능성을 가진 소파를 찾기 시작했다. 이에 소파전문매장 디바쎄의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패브릭소파가 소비자들의 리빙 문화 트렌드에 맞춘 인테리어소파, 기능성소파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흔하게 볼 수 없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홈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디바쎄는 미리 제작된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사이즈, 컬러, 소재 등 옵션 사항 선택 후 제작에 들어가게 된다. 이에 소비자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기능성소파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임팔라소파로 인근 경기도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에듀포레, 시흥 장현지구 모아미래도에듀포레, 한강메트로자이 등 예비 입주자들의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사가구로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일반 직조방식과는 다른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방수, 스크래치 방지 및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오코텍스 인증도 받은 소파 기업이다.

내장재로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 정제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편안한 착석감, 텐션감, 균의 증식 차단 기능 등의 기능성을 가진 친환경소파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성과 다채로운 컬러의 친환경소파, 코너형소파, 임팔라쇼파, 패밀리쇼파는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 직영점을 통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 안에는 가구 전문 지식을 보유한 직원이 상주해 있어 1:1 무료 가구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디바쎄는 9/1 ~ 9/27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된 친환경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패브릭소파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판매한다고 한다. 자유롭게 각도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형 미니코너 데이지, 크레타는 9월 17일까지만 15% 타임특가 할인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소파브랜드 디바쎄의 자세한 행사 및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