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면서 거주 환경이나 공간을 바꾸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이 생활하는 공간을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는 리모델링이 관심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에 따라 인테리어 의뢰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실내 인테리어는 사람이 항상 머무르는 공간이기에 업체 선정을 세심하게 결정해야 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디자인을 만들어주는 곳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데, 여수 순천인테리어 전문 ‘위데코’가 꾸준한 선호도를 얻고 있다.

순천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위데코는 30년 동안 쌓인 노하우와 경험에서 나오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대표 이사가 직접 현장을 주도하여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공서 공사를 기반으로 다져진 투명성을 제공한다.

특히 수많은 협력사로 인해 합리적인 시공 단가를 선보인다. 소비자 니즈에 맞는 주거공간, 상업공간, 사무실 및 학교 공간 등을 위해 공사 전 세심한 철거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여수인테리어 위데코는 고객 한 명 한 명의 스타일에 맞는 맞춤 시공과 고급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와 디자인을 제공하고 자재 선정부터 시공 과정까지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위데코 디자인 관계자는 “순천인테리어 전문 위데코는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하여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힘쓰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위데코는 주거공간, 상업공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업체로 최신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있다. 좋은 공간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로 구성된 브랜드이며 좋은 자재와 깔끔한 시공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