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가을이 왔다. 이에 혼수가구, 이사가구, 입주가구 등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대형종합가구매장 문갤러리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군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군산문갤러리는 모던가구, 엔틱가구, 빈티지가구, 등을 취급하고 있는 약 400여 평의 규모의 크기를 가진 종합가구매장이다.   

 

가구를 비롯하여 쥬얼리, 핸드백, 인테리어 소품 등 토탈샵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어 한 곳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찾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취향에 맞는 디자인소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매장은 크게 1, 2층 컨셉 별로 나누어져 있고, 1층은 아동/주니어가구 및 할인매장, 2층은 엔틱가구, 디자인 가구 컨셉으로 분류되어 있다

 

문갤러리 관계자는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는 가구들은 가구 세트와 잘 어울리는 상품들이 함께 꾸며져 있어 입주가구, 아동가구, 혼수가구 등을 구매하실 때 통일감 있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전시되어 있는 가구 세트를 참고하면 집 인테리어를 하실 때도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도 인테리어를 하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인테리어 업체와도 협력을 맺고 있어 시공 및 리모델링 상담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인근 익산동산오투그란데, 익산마동코아루디펠리체 등 예비 입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혜택도 있어 이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문갤러리는 군산 하이마트 협력업체로 수송점을 방문하면 전자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많은 장점으로 완주, 서천, 전주, 익산, 남원 등 타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문갤러리는 군산가구단지, 전주백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침대, 소파, 원목가구 등 다양한 소재의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시장에 디피 된 상품 80%는 국내에서 직접 제작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튼튼하면서도 고퀄리티의 가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지 니즈에 맞춰 주문제작 가능한 상품들이 폭넓게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