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을 오가며 가을철 아파트 예비 입주 및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준비 중인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단지 소파전문 업체 ‘바로크소파’는 지난해에 이어 가을 정기세일을 준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소파를 판매한다고 전했다.

 

'바로크소파'의 가을정기세일은 신길동 스테이트 등에 입주예정인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등 입주가구 장만을 본격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각종 가구를 특별가에 판매하며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바로크소파’의 가을정기세일은 각종 브랜드가구 중 신혼 및 입주가구로 가장 선호되는 종류의 가구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으며,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부터 디자인에 우선 가치를 둔 제품까지 다양하게 판매하되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뿐만 아니라 많은 가구단지들을 경유하는 고객들이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가격 모두 경쟁력을 갖추도록 신경 썼으며 등교 중단으로 가정에서 온라인학습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쥬니어가구, 학생가구 등도 함께 준비됐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가을 정기세일 기간 동안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할인혜택을 준비했으며 제품에 대한 안내 및 구매는 매장으로 방문 시 바로 상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