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가 선선해진 가을을 맞이하여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양가구3단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가을 가구박람회는 고객들이 취향에 맞추어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모두 준비해두고 있다. 쇼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등 신혼입주가구에게 필요한 제품들은 물론,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가구부터 북유럽, 앤틱, 네추럴 디자인 제품 등 다채로운 디자인 제품들까지 준비되어 취향에 맞추어 선택이 가능하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가구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를 준비했다.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한 곳에서 여러 브랜드와 가구를 비교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에서 가구의 품질과 가격을 모두 꼼꼼하게 따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위한 제품부터 자녀를 위한 주니어 학생가구, 창문을 꾸밀 수 있는 커튼과 블라인드, 침대 맞춤 침구 등 다양한 품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특히 고양가구3단지는 맞춤 제작도 진행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다우닝가구, 루비아앤틱, 바로크소파 등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가구를 고르면 공간에 딱 맞추어 시공을 받을 수 있다.그 밖에도 새롭게 입주를 시작하는 단지를 비롯하여 걸포동한강메트로자이, 향산힐스테이트리버시티, 운정아이파크 등 신규 입주아파트 대상 가구 공동구매도 진행한다. 보다 합리적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며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신혼 및 입주가구, 자녀를 둔 가정에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고양가구단지 3단지의 가을 가구박람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가구3단지에 직접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