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즘에서 최근 시그니처 디자인이 담긴 침대프레임 및 원목책장을 출시하였다.

더이즘은 홍익대학교 목조형가구학과 출신의 가구 디자이너가 원목가구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경험으로 런칭한 원목가구 브랜드로, 디자인부터 설계, 제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한다. 모든 공정을 국내 파주에 위치한 공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주문제작 원목가구까지 맞춤제작하고 있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원목가구 제작까지 가능하다.

더이즘은 100% 원목만을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오래 사용하여도 고장이 없는 고품질의 하드웨어 및 세계 최초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독일 식물성 원료 마감오일인 천연 아우로(AURO) 오일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작하며, 엄선하여 고른 최상급 수종의 순수 원목만을 사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방출량이 적고 피톤치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신제품 원목침대프레임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원목거실장, 원목책장 또한 뒤따라 인기를 얻고 있다.

더이즘 관계자는 '자연에서 오는 원목 자체의 매력을 살린 원목가구 제작에 힘을 쏟고 있으며, 최근에는 더이즘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담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엄선하여 고른 최상급 원목에서 오는 프리미엄 원목가구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이즘의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