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적현상으로 자택에 체류하는 시간이 늘어난 현대인이 늘어났다. 이에 따라 자연스레 집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고, 편안한 숙면과 라이프 스타일에 많은 비중을 두는 소비자는 국내 매트리스브랜드보다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많이 찾게 되었다.

벨라플렉스는 60년 전통을 가진 이태리 장인의 기술로 만드는 이태리 매트리스 브랜드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단연 많은 인기를 자랑하며, 특히 푹신한 느낌의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벨라플렉스에서 적용하고 있는 아쿠아플랜트 방식은 수면 시 몸에서 발산하는 습도를 분산시키고 수면에 필요한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여 수면 호흡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하며, 몸의 피곤함의 누적될 때에도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유지해주어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비스코엘라스틱 폼을 적용하여 체중을 균일하게 분산시켜주어 신체 부위에 가해지는 압점을 없애 구름같이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벨라플렉스에서는 신체와 닿는 부분에 텐셀 원단, 은나노 원단 등 기능성 원단을 적용하여 숙면에 필요한 수면온도를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수면 시에 발생하는 땀과 같은 습기를 빠르게 제거하여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벨라플렉스 관계자는 '벨라플렉스는 이태리매트리스의 명성을 그대로 유지해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는 수면의학을 적용하였다. 60년 전통을 가진 이태리 장인의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앞으로도 매트리스 시장에서 더욱 입지를 넓힐 것'이라고 전했다.

벨라플렉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