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분양, 입주민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상태바
‘수원역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분양, 입주민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1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은 물론 주변 정주여건까지 우수해 눈길을 끌고 있는 ‘수원역 가온팰리스’가 화두에 올랐다.

KB부동산신탁이 분양 중인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공급 면적은 23~28㎡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로만 주거 공간을 선보였다. 특히 타 오피스텔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100% 자주식 주차 시설과 단지 내 호텔식 뷔페 공간도 조성되어 프리미엄 아파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또한, 드레스룸과 펜트리가 도입되며, 일부 세대에는 복층형 다락방 구조도 설계된다. 

또한, 글로벌 음식점부터 바, 카페 위주의 MD 구성으로 트렌디한 유럽형 테라스 거리 조성은 물론 프리미엄 음식점과 트랙이 설치된 대형 피트니스 센터 입점 예정으로 365일 활력이 넘치는 거리로 조성될 예정으로 나심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변 정주여건도 우수하다.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몰을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 로데오거리 및 수원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원스탑 쇼핑라이프와 롯데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의 5개의 롯데타운 대형쇼핑몰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대형개발호재로 최적의 배후수요도 주목할만 하다. 국내최대규모 자동차 복합단지인 도이치 오토월드를 비롯해 SK브랜드의 첫번째 자동차 복합매매단지 SK V1모터스가 들어서는 등 국내 최대 오토밸리가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도 만들어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는 수원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권이 구축되어 있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수원역을 이용할 경우에는 지하철 1호선 수원역과 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해 있는 역세권으로 서울·용인 등 타 지역으로 접근성이 좋다. 게다가 수인선 개통(예정), GTX-C노선(예정) 등 광역교통 호재를 기반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가온팰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