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커튼 전문 30년이 된 업체 ‘민경커텐’이 암박블라인드 및 린넨원단을 도소매가격으로 할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커텐과 블라인드의 필요성은 기능성이 우선시 되어야 하며, 뜨거운 태양빛을 차단하여 실내 온도의 상승을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에어컨 등 냉방기기 사용시 차가워진 공기가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여 효율성도 높이고 있다.

단, 블라인드나 커튼은 실내 인테리어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구매 및 설치 전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이에 동대문 도소매 전문 업체 민경커텐에서는 소비자의 우려를 잠식시키고자 일반 가정집부터 아파트, 사무실 등 설치를 원하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인테리어 컨설팅을 돕고 있다.

동대문커텐 전문 업체 민경커텐 측은 “마포구와 서초구 지역은 이미 활발히 무료견적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유로운 상담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에 있다. 최근 문의가 많아진 분당, 판교지역에서도 방문이 힘든 고객들에 요청 한해서 직접 방문 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민경커텐’은 차르르, 암막, 린넨 등 수입, 국산 소재의 원단을 5천 가지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쉬폰원단 직기 공장을 보유해 직접 생산도 가능하다. 도소매를 모두 아우르고 있어 중간 유통비용을 최소화 하며 블라인드 및 커튼 설치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다.

한편, 민경커텐은 주말이나 공휴일도 이용 가능하며, 또한 구매 후에도 각종 A/S 및 보상 제도로 고객들이 구매 후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자세한 동대문커튼 시공 사례와 설치 후기는 ‘동대문커텐 민경장식’을 검색할 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