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홈스타일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따라서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전체적인 인테리어만큼 집 안을 채우는 가구의 디자인에 대한 관심도 또한 증가한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에 발 맞춰 최근 가구 트렌드를 살펴보면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실용도도 높은 다양한 가구들이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춘 가구들로 홈스타일링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유럽 프리미엄 친환경 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9월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이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남가구단지의 루헨퍼니처를 비롯한 인천, 부산 등 전국 각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에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퍼시픽, 베키 4인 일자소파와 4인카우치소파를 190만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모션침대소파와 템퍼소파와 모션소파 등을 기존 할인가에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는 ‘루헨퍼니처’ 소파는 모든 제품을 국내 생산 라인에서 직접 제작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인 독일산 바흐 기능성 패브릭은 물론 이태리산 통가죽, EO 등급의 친환경 합판과 사면대패목 등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최근 인기가 높은 소파 디자인 중 하나인 방석을 원하는 대로 조절해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동식 등받이 디자인의 소파와 헤드레스트, 암레스트 등의 조절이 자유로워 소비자가 원하는 편안한 각도를 스스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가 있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제품에 대해서 정확하게 인지하고 인테리어 등의 팁을 얻을 수 있도록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고객 맞춤 별 1:1 상담을 제공해 가구나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없는 고객들도 본인에게 딱 맞는 소파를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루헨퍼니처’의 경우 매장에서 판매 중인 4인코너소파와 4인 일자 소파의 제작 원가를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부담 없는 가격에 소파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최저가 할인 행사 또한 진행하고 있다.

9월을 맞이해 하남가구단지를 비롯한 전국 ‘루헨퍼니처’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각 매장 대표 전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