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사다난했던 여름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입주가구, 이사가구, 혼수가구를 마련하기 위한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분주해지기 시작했다.

거실은 집의 첫인상이면서 공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그 중 넓은 거실 공간의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가구는 소파다. 때문에 소파 구매 시 디자인, 실용성, 기능성 등 여러가지 고려할 사항이 많다. 

우리는 소파에서 온 가족이 모이는 만남의 장이면서도 손님 접대하는 자리,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구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려사항을 맞춘 기능성패브릭소파가 입주가구, 신혼가구로 떠오르고 있다. 패브릭 특유의 색상과 부드러운 감촉, 편안한 착석감, 생활 편의성 기능들이 첨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능성 패브릭쇼파를 찾기 시작했다. 

소파브랜드 디바쎄는 다양한 패브릭을 통해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임팔라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인 이스라엘 바쎄 임팔라, 스페인 직수입 노딕으로 제작된 샤무드소파는 더블 플로킹이란 첨단 기술이 첨가되면서 뛰어난 방수, 발수, 방오를 자랑하며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소파로도 유명하다.

디바쎄에서 사용되는 원단은 손쉽게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이면서 진드기, 곰팡이와 같은 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SAFE FRONT 기술이 반영되어 피부가 민감하거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집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사하라소파 전문브랜드 디바쎄가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를 위한 기능성패브릭소파 특별할인 행사 소식을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각도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형 미니 코너소파 데이지, 크레타를 15% 타임특가 진행하며, 9/27일까지는 온라인 구매 시 전제품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한다.

디바쎄의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는 구미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자 스프링 위에 35kg 스펀지를 넣어 탄성력이 우수한 쇼파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