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패브릭소파는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테리어가구, 기능성소파로 자리잡았다. 이 중 디바쎄의 임팔라소파, 사하라소파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최고급 프리미엄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다.

 

디바쎄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에 사용되는 원단은 유럽에서도 클래스 원단으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바쎄임팔라, 스페인 직수입 노딕으로 제작되었다. 이 원단은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등급에 해당하는 친환경 섬유로 환경에 취약한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제 인증기관에서 통과한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나, 호흡기가 약한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소파다. 소파 전문관계자는 “디바쎄의 모든 친환경소파는 우수한 통기성과 향균기능으로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급원단으로 남다른 패브릭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안락한 휴식공간을 꾸며주어 보다 편안한 여가생활과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양산 직영점에는 디바쎄만의 다양한 친환경 패브릭소파들이 전시되어 있다. 직접 경험해보면 확실히 다른 패브릭 감촉과 실용성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패브릭 샘플 신청 서비스를 통해 멀리 계신 고객분들도 원단을 경험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디바쎄의 아쿠아클린소파, 코너형소파, 등은 국내에서 직접 제작되는 시스템으로 집과 어울리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더블 플로킹 첨단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방수, 스크래치 방지 등 다양한 기능성으로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디바쎄는 9/1 ~ 9/27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된 샤무드소파, 카우치소파, 패브릭소파를 온라인으로 구매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헤드레스트형 미니코너 데이지, 크레타를 9월 17일까지 15% 타임특가 할인행사로 진행한다. "양산양우내안애파크뷰, 진주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등 예비입주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