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재택근무, 집콕, 홈캉스 등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다. 이렇게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만큼 아파트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욕실인테리어 등 양질의 휴식을 위한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 집의 일부분을 취미방, 홈오피스, 거실 전체를 취미공간으로 탈바꿈하는 등의 원하는 공간을 집에 새롭게 마련하는 등 아낌없이 투자하는 층이 두터워졌으며 아파트리모델링을 통해 오래 머무는 공간에 대한 변화를 주는 것이 코로나 시대 인테리어 추세로 자리잡게 되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인테리어 진행 전 당연하게 여겨졌던 발품을 팔아 인테리어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예전만큼 쉽지 않아졌다. 대신 손품이라도 팔며 인터넷으로 인테리어비교견적을 받아보자니 넘쳐나는 정보에 인테리어에 이제 막 관심을 갖기 시작한 초보 입장에선 제대로 된 인테리어정보를 판별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맞춰 발품과 손품을 팔지 않아도 되게끔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떠오르는 비대면인테리어 견적비교 서비스가 각광 받고 있다. 특히 한 번의 신청으로 여러 군데에서 인테리어 비교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MS하우징의 무료견적 신청을 이용을 추천한다.

MS하우징에서는 우리 동네에 가깝고 잘하는 업체를 무료로 비교견적 받아 볼 수 있으며 계약의 강요가 없고 타 비교 견적 플랫폼과 다르게 업체와 고객이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과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고객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 대비 동일한 공사 금액으로 더 좋은 자재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업체 또한 계약에 관련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수익을 맞추기 위해 자재 바꿔치기, 무리한 날림 공사 등 압박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서비스 시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고객, 리모델링업체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

또한 MS캐스트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여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가구배치, 디자인 등 셀프인테리어를 생각하는 고객도 질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원하는 컨셉을 찾아볼 수 있으며, 실제 그 공간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3D포트폴리오까지 확인하여 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청소전문업체 한스클린과의 제휴를 통한 청소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와 더불어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MS하우징은 TU제도를 운영하여 활동 기간 동안의 무사고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TU제도는 ‘당신을 믿습니다(Trust You)’라는 의미로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장 형성을 위해 MS하우징이 독자적으로 진행하는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다. 시공업체가 MS하우징 회원사로 활동한 기간을 기록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무사고 활동기간을 산정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할 때 참고할 수 있고, 시공업체 또한 정직하고 성실하게 임해온 기간을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어 고객과 시공업체 간에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마이스페이스, MS하우징은 기술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가 올해 실시한 기술평가의 ‘O2O 기반의 서비스 제공 플랫폼 개발 기술’ 부문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또한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테리어(비교견적)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MS하우징은 끊임 없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MS하우징 전 직원들은 지속적인 인테리어관련 사내교육을 통해 CS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MS하우징 직영 종합 쇼핑몰인 흥정몰을 통해 추석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서비스는 MS하우징 홈페이지와 흥정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